아이폰 케이스 구매 및 사용 후기, UAG 아이폰SE3, SE2, 7, 8

아이폰 케이스 구매 및 사용 후기, UAG 아이폰SE3, SE2, 7, 8
 

 
 
▶ 요약: 아이폰이 투박하게 변했다. 대신, 낙하에 안전
 
주요 내용
안녕하세요. 경험을 공유하는 ‘성현경험'입니다.
 
안드로이드폰만 사용하다 아이폰을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아이폰SE를 거쳐서 SE2를 사용 중입니다. 요즘 나오는 앱들이 기능이 무거워서 아이폰SE에서는 확실히 구동이 느리더군요.
사용하면서 한 번도 아이폰을 떨어뜨린 적은 없는데요. 대신,  액졍 보호 필름은 수시로 교체한 것 같습니다.
강화유리로 된 보호 필름은 바닥에 거치하고 동영상 촬영하다 액정 부분으로 넘어지면 잘 깨지더라구요.
 
 
투박한 디자인을 싫어하지만 보호 기능 때문에 UAG 패스파인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케이스도 보호 능력은 충분했던 것 같은데 자외선을 받으니 노랗게 물들어 버렸습니다.
 
UAG 아이폰 SE2 패스파인더입니다.
 
 
 
 
 
무게는 45그램이네요. 기존 제품은 20그램 정도였습니다.
 
아이폰SE2 가 160그램
 
 
 
UAG 글씨가 은색이 아니고 그냥 검정색입니다. 
 
아이폰SE2와 합체하니 204그램입니다. 카드케이스 장착하고 전자파차단 동그란 것, 동영상 볼 거치대, 운전면허증, 체크카드
실제 사용할 무게는 230그램이나 되네요.
 
확실히 묵직하게 변합니다. 
 
기존 케이스는 17그램이었네요. UAG가 45그램이니 2배 이상 차이 나는군요.
 
 
충전 단자 부분은 공간이 있어서 웬 만한 케이블은 수월하게 삽입이 가능합니다.
 
 
 
 
 
실제 사용하면 손으로 잡는 부분이 미끌립니다. 바닥에 있는 폰을 잡을 때는 상관이 없는 데 누워서 폰을 장시간 볼 때 손에서 미끌거립니다.
 
케이스 자체가 두껍기 때문에 폰을 떨어뜨렸을 때 확실히 보호가 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액정을 보호하는 테두리가 액정 보다 눈에 띄게 높게 되어 있어 폰을 눕혀 놓아도 됩니다.
기존 케이스는 보호필름 두께 때문에 바닥에 닿았습니다. UAG는 높이가 있어서 바닥에 안 닿네요.
 
UAG 패스파인더, 아이폰SE2 케이스
 
휴대폰을 변경하기 까지 잘 사용할 듯 합니다. 
 
 
 구매 가능처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아이폰케이스 #케이스 #휴대폰케이스 #uag
 
'공감과 공유는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이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