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구관이 명관이다.
▶주요 내용
유용한 경험을 공유하는 ‘성현경험'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지텍의 리프트 마우스 적응에 실패 했는데, 적응 실패라기 보다는 실수를 방지하기 위해서 스컬프트로 돌아갔다.
로지텍 리프트 마우스로 빠른 조작 시 클릭이 밀리면서 이중 클릭 되는 증상이 간혹 발생한다. 클릭 시 힘을 받은 구조가 측면으로 받다 보니 그런 것 같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발생하지 않는데 빠르게 조작하다 보면 발생한다.
결정적으로 메일 클라이언트이 이엠클라이언트 프로그램에서 수신자 정보에서 이중 클릭 되면서 수신자 메일주소 자체가 다른 메일 주소로 들어가는 경험을 하고는 바로 ‘스컬프트'로 기변하 게 되었다.
병행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도 있던데 스컬프트는 정품을 구매하면 3년까지 보상이 된다. 3년 안에 거의 대부분 클릭이 잘 안되는 증상이 생긴다. 그러면 새제품으로 1회에 한해 교환 받을 수 있다.
건전지가 2개 들어가기 때문에 묵직하다. 제품 출시 된 지 몇 년이 지났는데 개선 된 제품은 안 나오는 것 같다.
초기 상태의 제품 모습이다. 건전지 2개가 동봉 되어 있다. 동글도 내장되어 있는데 일반적인 사용에는 문제가 없는데 노트북에 동글을 사용한다면 몸통이 길어서 불편 할 것 같다.
일반적인 보증은 3년이다. 깨끗하게 사용하다가 클릭스위치 고장 나면 AS 받으면 된다.
▶ 구매 가능처
모든 리뷰는 ‘내돈내산'입니다. 제품 링크로 인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공감과 공유는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이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