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공학 마우스 ‘스컬프트' 재구매 후기 , 로지텍 리프트는 판매

 

 
 
▶ 요약: 구관이 명관이다. 
 
▶주요 내용
유용한 경험을 공유하는 ‘성현경험'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스컬프트 인체공학 마우스를 재구매 했다.
로지텍의 리프트 마우스 적응에 실패 했는데, 적응 실패라기 보다는 실수를 방지하기 위해서 스컬프트로 돌아갔다.
로지텍 리프트 마우스로 빠른 조작 시 클릭이 밀리면서 이중 클릭 되는 증상이 간혹 발생한다. 클릭 시 힘을 받은 구조가 측면으로 받다 보니 그런 것 같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발생하지 않는데 빠르게 조작하다 보면 발생한다.
 
결정적으로 메일 클라이언트이 이엠클라이언트 프로그램에서 수신자 정보에서 이중 클릭 되면서 수신자 메일주소 자체가 다른 메일 주소로 들어가는 경험을 하고는 바로 ‘스컬프트'로 기변하 게 되었다. 
 
병행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도 있던데 스컬프트는 정품을 구매하면 3년까지 보상이 된다. 3년 안에 거의 대부분 클릭이 잘 안되는 증상이 생긴다. 그러면 새제품으로 1회에 한해 교환 받을 수 있다. 
 
 
건전지가 2개 들어가기 때문에 묵직하다. 제품 출시 된 지 몇 년이 지났는데 개선 된 제품은 안 나오는 것 같다.
 
 
초기 상태의 제품 모습이다. 건전지 2개가 동봉 되어 있다. 동글도 내장되어 있는데 일반적인 사용에는 문제가 없는데 노트북에 동글을 사용한다면 몸통이 길어서 불편 할 것 같다.
 
 
 
 
 
 
일반적인 보증은 3년이다. 깨끗하게 사용하다가 클릭스위치 고장 나면 AS 받으면 된다. 
 
 
 
 
 구매 가능처

 

 
모든 리뷰는 ‘내돈내산'입니다. 제품 링크로 인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공감과 공유는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이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