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캠핑 시 수건은 필수다. 습한 날씨에는 시나브로 샤워를 하게 되기 때문이다.
▶키워드: 수건, 습도, 습기, 백패킹수건, 경량수건, 초경량수건, 타월
▶교훈
-
습할 때는 샤워가 답이다.
▶주요 내용
유용한 경험을 공유하는 ‘성현경험'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직·간접 경험을 공유합니다. 주관적인 내용이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세요.
호명산잣나무숲속캠핑장을 방문했었다. 타프와 텐트를 치고 나니 온 몸에 비오듯 땀으로 젖었다.
마침 샤워장이 잘 마련되어 있어 저절로 샤워를 하게 되었다.
힐그라운드 빅 샤워 티슈를 준비 해 갔는데, 나름 잘 사용했지만 뭔가 부족했다.
이리 저리 검색하다 발견한 수건인데 사이즈 선택은 SM이 적당한 것 같다. 샤워 할 때도 사용 할 수 있는 정도다.
30그램으로 상당히 가벼운 무게다.
포장지는 재활용이 안되게 코딩 되어 있었다.
일반적인 세안 수건보다 크기가 크다. 그래서 샤워 할 때도 사용이 가능하다. 느낌은 안경딱이에 구멍이 있으면서 뭔가 맨들하지 않은 그런 느낌이다.
세탁 후 말려보니 상당히 빠르게 마른다.
다시 패킹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이 순서의 역으로 하면 패킹이 가능하다. 즉, 이 제품을 순서대로 잘 접어야 파우치에 잘 들어간다.
아직, 실전 사용 전이지만 세탁하면서 물기를 짜 보니 충분히 수건으로서의 역할 수행이 가능한 제품이다.
▶ 관련 링크 및 블로그 글
-
힐그라운드 빅 샤월 티슈 구매 가능처: https://link.coupang.com/a/7HQQl
-
씨투써밋 에어라이트 타월 SM 사이즈 구매 가능처: https://link.coupang.com/a/7HRd7
-
씨투써밋 에어라이트 타월 SM 사이즈 구매처: https://smartstore.naver.com/yoongum/products/7976594569
▶ 구매 가능처
모든 리뷰는 ‘내돈내산'입니다. 제품 링크로 인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공감과 공유는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이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