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는 그란데를 사라 Uncategorized 2008. 7. 23.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페트병 음료, 스타벅스 커피, 휴대전화 요금, 디카, 영화 DVD, 100엔숍 제품을 예로 들어 기업이 '물건이나 서비스의 가격'을 어떻게 정하는지, 소비자는 가격에 따라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흥미롭게 알려준다. 경제구조를 알면 숨어있는 돈, 나도 모르게 새어나가는 돈을 찾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불황 속에서 취직할 수 있는 비밀도 알게 된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성현스토리 'Uncategorized' 관련 글 더 보기 속독성경모음 , 구약 및 신약 2008.07.24 더 읽기 코리아넷 뉴스레터 2008.07.24 더 읽기 ▶▶▶ 생 활 영 어 ◀◀◀ 2008.07.23 더 읽기 코리아넷 뉴스레터 2008.07.22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