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설 연휴 기간 중 서비스 이용제한 안내

설 연휴 기간 중 서비스 이용제한안내
KB국민은행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한 차원 높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설 연휴기간(2.13~2.15) 중 전산시스템을 개편하며,
일부 서비스(인터넷/폰/모바일 뱅킹, 자동화기기, 카드 등)가 제한될 예정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상세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용매체별 서비스명 및 거래제한시간
거래제한시간을 제외한 시간대에는 주요 서비스이용이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물품구매, 당행 외 자동화기기 이용 현금서비스, 콜센터 사고신고는 연휴 3일간 이용 가능
OTP 사용고객은 2.13(토) 10:00 ~ 2.15(월) 24:00까지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이용매체 서비스명 거래 제한 시간
인터넷뱅킹 조회 및 당행 이체 2.13(토) 00:00~00:20 (20분간)
2.13(토) 10:00~10:45 (45분간)
2.14(일) 00:00~00:20 (20분간)
2.15(월) 00:00~24:00 (24시간)
타행이체, 신용카드, 외환, 프리미엄뱅킹,
공인인증서, 연계/복권
연휴 3일간 거래 제한
모바일뱅킹 설 연휴기간 동안 전거래 제한
폰뱅킹/콜센터 조회 및 당행 이체 2.13(토) 00:00~00:20 (20분간)
2.13(토) 10:00~10:45 (45분간)
2.14(일) 00:00~00:20 (20분간)
2.15(월) 00:00~24:00 (24시간)
타행이체, 신용카드 연휴 3일간 거래 제한
사고신고 -
자동화기기 조회, 당행 카드로 입/출금 및
현금서비스 인출
2.13(토) 00:00~00:20 (20분간)
2.13(토) 10:00~10:45 (45분간)
2.14(일) 00:00~00:20 (20분간)
2.15(월) 00:00~18:00 (18시간)
통장 및 수표 이용 조회/입금/출금 거래,
당행이체, 타행이체(현금서비스 이체 포함),
해외송금
연휴 3일간 거래 제한
당행 외 자동화기기를 이용한
현금서비스 출금(타행, 지하철, 편의점 등)
2.15(월) 00:00~00:20 (20분간)
타행카드로 현금 및 현금서비스 인출 연휴 3일간 거래 제한
당행카드로 당행 외
자동화기기 이용 현금 인출
연휴 3일간 거래 제한
카드 체크카드, 직불카드, 주류구매카드,
선불카드 가맹점 이용 (ISP인터넷 구매,
해외 직불 및 해외 ATM인출 포함)
2.13(토) 00:00~00:20 (20분간)
2.13(토) 10:00~10:45 (45분간)
2.14(일) 00:00~00:20 (20분간)
2.15(월) 00:00~18:00 (18시간)
현금서비스 출금 당행 자동화기기 2.13(토) 00:00~00:20 (20분간)
2.13(토) 10:00~10:45 (45분간)
2.14(일) 00:00~00:20 (20분간)
2.15(월) 00:00~18:00 (18시간)
당행 외 자동화기기
(24시간 CD기 포함)
2.15(월) 00:00~00:20(20분간)
현금서비스 이체 모든 채널 (자동화기기,
인터넷/모바일/폰뱅킹)
연휴 3일간 거래 제한
카드론 신청 당행 자동화기기,
폰뱅킹 ARS(☎ 1588-2788),
인터넷/모바일뱅킹
연휴 3일간 거래 제한
포인트리 이용 (가맹점결제, 사은품신청 등) 연휴 3일간 거래 제한
인터넷 사이버지점 전 거래(개인/기업/가맹점)
영화표할인예매, 콘도할인예약, 해외전자상거래
e-Mail청구서 및 SMS 신청/변경/해지,
각종 이벤트 응모 등
연휴 3일간 거래 제한
인터넷 카드신청 및 발급상황 조회 연휴 3일간 거래 제한
인터넷 온라인 회원가입 연휴 3일간 거래 제한
정부구매 관련 온라인 회원가입 연휴 3일간 거래 제한
연계 서비스 가상계좌 입/출금 업무
(인터넷/모바일/폰뱅킹 및
자동화기기 이용 당행/타행 이체)
연휴 3일간 거래 제한
환전 카드 환전을 통한 통화 매도 연휴 3일간 거래 제한
# 상기 제한 거래 및 시간은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문의전화 안내
은행업무 : 콜센터 (☎ 1599-9999, 1644-9999)
카드업무 : 콜센터 (☎ 1588-1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