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면서 사진찍기 좋은 거치대 오타고 사용후기

자전거 타면서 사진찍기 좋은 거치대 오타고 사용후기

 
▶ 한 줄 요약 : 좋은 풍경이 왔을 때 바로 담을 수 있다.
 
▶ 이 글의 목적 : 자전거로 라이딩 중 사진촬영 편하게 하는 방법 소개
 
▶ 관련 제품 링크
 
 
오타고에서 나온 스템푸드파우치를 활용하여 소니 콤팩트카메라를 수납하여 사진을 찍고 싶을 때 바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실제 라이딩을 하면서 촬영을 수시로 해보았고 아래 사진들은 각 장소에서 정차 후 카메라를 킨 후 촬영한 것 입니다.  빈번하게 카메라 전원을 켰다가 끄니 카메라가 먹통이 되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여러 가지 경우의 수를 감안하여 제품 테스트를 하지 않은 것 같더군요.   소니 카메라와 비슷한 크기이거나 좀 더 큰 카메라도 가능할 듯 합니다.
 
 
 
 
 
오타고 파우치에 바닥에 초코파이를 하나 깔고 그 위에 카메라를 두고 카메라의 핸드스트랩 끈을 밖으로 나오게 해서 라이딩을 하면 바로 바로 정차 후 촬영이 가능했습니다.
 
이 목적으로 파우치를 구입한 것이기에 만족합니다.  혹자는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면 되지 않느냐고 반문 할 수 도 있겠으나 디카와 스마트폰의 차이는 해당 사진을 인화했을 때 극명하게 들어납니다. 
 
딱히 ,  인화할 일은 없지만..... 그래도 시간이 지나 몇 년 후 다시 본다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들은 대부분 다른 용도로 사용 못할 정도입니다.
 
 
 
▶ 사용후기
 

 

자전거 스템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꺼내서 촬영이 가능합니다.  충격에 취약 할 줄 알았는데 오타고 파우치가 공중에 떠 있기 때문에 충격이 많아도 그리 영향이 없는 것 같습니다.

 

 

 
▶ 주요 내용
 
 
 
 
음식 대신 카메라를 집어 넣으면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오타고파우치 #자전거사진촬영 #소니디카 #사진촬영 #라이딩중사진촬영
 
'공감과 공유는 좀 더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이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