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워크숍 장소로 추천, 대부도펜션타운 방문 후기

서울 근교 워크숍 장소로 추천, 대부도펜션타운 방문 후기 
 
 
▶ 요약:  다양한 오락거리가 준비 돼있다.
 
주요 내용
안녕하세요.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는 ‘성현경험'입니다.
 
워크숍을 가야한다 면 가장 고민 되는 곳이 장소일 것입니다. 서울 근교나 아예 멀리 선택하는 것 같습니다.
서울 근교 중 대부도를 처음 방문했는데 만족도가 좋았습니다.
 
대부도펜션타운은 규모가 큰 펜션들이 조밀하게 모여있는 곳입니다. 2차선으로 도로가 나있기 때문에 통행에 불편이 없습니다. 펜션 마다 주차장이 있어 주차에 대한 부담도 없습니다.
갯벌도 있는데 원한다면 들어가 볼 수 있는 통로도 있고 나올 때 씻을 수 있는 샤워기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서울에서 가까운데 곳에,
 정체가 있지만 그래도 국도에서 잠깐 정체이기 때문에 고속도로처럼 정체 시간이 점점 길어지거나 그러진 않고 네비게이션에 나오는 시각에 거의 도착하게 됩니다.
 
붉은 사각 박스 근처에 편의점이 2개가 있어서 왠만한 물건은 구매가 가능합니다. 종량제봉투와 음식물쓰레기 봉투도 이마트24에서 구매를 했는데 큰 사이즈로 아예 외부에 비치가 되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쓰레기가 많이 배출되니 제일 큰 것으로 구매하면 됩니다. 
 
갯벌 체험을 할 수 있게 손, 발 세척하는 시설도 있습니다.
 
갯벌 쪽 도로 모습입니다. 밤에 가로등 들어오면 운치가 있을 듯 한데 워크숍 가면 그런 여유는 부릴 수 없죠.
 
 
하우스 684가 묵었던 장소인데 시설은 년식이 있어 보였지만 관리가 잘 되어 있고 년식이 있다 보니 필요한 비품은 이미 마련이 대부분 되어 있었습니다. 
 
당구장도 있어서 당구도 칠 수 있고 다른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당구는 공간이 협소해서 실제 즐기기엔 제약이 많구요. 다트와 젠가 게임을 했습니다.
 
실내와 실외에 긴 테이블이 있어서 많은 인원이 함께 공간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농구장, 족구장이 있는데 인조잔디로 관리가 잘 되어 있어 실제로 농구, 족구를 했습니다.
특히, 족구는 울타리가 높이 설치되어 있어 공이 밖으로 나가는 것을 방지해줘서 좋았습니다. 
 


 

주차는 6대 정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물론 외부 도로에 주차하면 더 가능합니다.
 

수영장도 있더라구요. 한 여름이면 정말로 이용했을 것 같습니다.
 
 
노래방 시설도 있어서 한잔 하고 친목 도모하기 좋습니다. 
 
고기를 굽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 한 번 휘~~ 둘러보고 이런 저런 시설을 보고 모임을 위한 공간으로 잘 설계 된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1층에는 오락기도 있고 책장도 있습니다.
퇴실 전에 잠깐 본 책인데, ‘우리 모두의 정귀보' 상당히 흥미로운 내용이더라구요.
아이들이 자살한 정귀보가 100일 만에 바닷가에서 걸어 나와 쓰러졌다고 진술한 내용이 나오는데,
있을 수 없는 일이지만 왠지 사실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아침 해무를 머금한 잎, 
 
워크숍 장소를 찾고 있다면 괜찮은 장소입니다. 꼭 이 펜션이 아니더라도 대부도펜션타운 한번 쯤 방문하기에는 좋습니다.
 
 
 관련 링크
장소: 대부도펜션타운 , 연락처 : 1588-1934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참살이3길 24, (선감동)
빌라: HAUS 684 PLUS, 1단지 풀빌라 독채 2F
입실 : 오후 2시 / 퇴실 : 오전 11시

 

#대부도 #워크숍 #대부도펜션타운 #펜션
 
'공감과 공유는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이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