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보험료 신용카드 납부 방법

교보생명 보험료 신용카드 납부 방법

결국엔 여러 가지 사항 때문에 카드납부는 별로인 것 같네요.

교보생명만 그런 것인지 다른 곳도 전부 그런 것인지 모르겠네요.

생명보험사도 수익추구 연금보험들은 카드납부가 가능하던데..

진정한 보험상품들은 안되는가 봅니다.  수수료 때문에 그런가..

아무튼 교보생명 별로네요.


보험은 정말 누구 소개로 가입하는게 아니라 본인이 스스로 직접알아보고 가입을 해야 나중에 후회를 안합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보험이외에 다른 수익추구 보험들은 별로 인 것 같습니다.

그냥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보험료 신용카드납입]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계약자(=카드주) 본인께서 주민등록증과 신용카드를 지참하시고
가까운 고객프라자에 방문하여 보험료 카드결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상카드로는 BC, 신한(구LG포함), 국민, 삼성, 외환비자, 롯데, 현대카드이며,
(단, 카드번호 자리숫자 16자리 카드인 경우에 한함,삼성아맥스카드는 15자리임)

카드결제를 신청시 유의사항
1)기존에 받으셨던 1.0%의 자동이체 할인혜택은 적용되지 않고
2)신용카드 소득공제시 보험료 부분은 제외되오며
3)신용카드 납입신청은 은행 계좌에서의 보험료 자동이체 출금과는 달리
매월 카드납입 자동결제(청구)는 불가하며,
고객님께서 매월 원하시는 날짜에 전화로 수납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연체보험료는 매월20일이전까지 신청가능)

※ 고객프라자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9시에서 오후3시30분까지
※ 가까운 고객프라자는 위치는 홈페이지>맨위 중앙 [고객PLAZA 검색]
(접수창구,고객창구는 불가하며 고객PLAZA에서만 처리가능)

관련하여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실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콜센터[☎1588-1001]로 문의주시거나,

◈ 1588-1001>서비스코드입력(상담원연결은 0번)>주민등록번호입력
◈ 콜센터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7시 까지 (단, 지급 및 수납서비스는 오후6시까지)

홈페이지>고객센터>고객상담>전화상담예약...코너에
통화가능하신 시간과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편리하게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전화상담예약 :http://www.kyobo.co.kr/KBLCM/sv/telCounsel.do
◈ 전화상담예약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