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효과를 발휘하는 화장품 믹스 방법!!

뮤제 김활란
 

스킨 + 컬러 아이섀도 → 컬러 아이라이너

 
올봄에는 원하는 컬러를 직접 만들어 블랙 & 브라운 아이라이너에서 벗어난 색다른 아이 메이크업을 해보세요. 아이라이너용 브러시에 스킨을 조금 적셔서 케이크 타입의 아이섀도를 골고루 묻히면 컬러 아이라이너로 사용할 수 있어요. 의상 색에 맞는 아이섀도를 고르거나 여러 가지 색의 섀도를 섞어 새로운 컬러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아요.
 
 

▼ 파우더 블러셔 + 크림 블러셔→ 생기 있는 볼

발그레한 볼을 만들고 싶다면 파운데이션을 바른 후 손가락을 이용해 크림 타입 블러셔를 볼 중앙을 중심으로 원을 그리듯 펴 발라주고 볼 중앙 부위만 파우더 타입 블러셔로 가볍게 쓸어주듯 발라주세요. 그런 다음 루스 파우더를 바르면 생기 있어 보이면서 블러셔가 오랫동안 지속된답니다. 발랄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파우더 위에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를 덧바르면 돼요.
 
이희헤어&메이크업 이희
 

▼ 립스틱+화이트 펄 아이섀도→화사한 입술

도톰한 입술로 보이기 위해 립스틱을 바른 후 립글로스를 덧칠하거나 립라이너를 이용하셨죠? 립스틱을 칠한 후 입술 중앙 부위에 화이트 펄 아이섀도를 살짝 덧발라보세요. 입술이 도톰해 보이는 것은 물론 하이라이트 효과를 줘 피부까지 화사해 보인답니다.
 
 

▼ 블루 마스카라 + 블랙 마스카라→
 
                                  신비스러운 눈매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블랙 마스카라를 사용하기 전 블루 마스카라를 바르세요. 그 다음 블랙 마스카라를 한번 더 발라 마무리하면 눈매가 깊어 보일 뿐 아니라 블루&블랙 컬러가 어우러져 신비스러운 느낌을 낼 수 있어요.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칠하면 마스카라가 뭉쳐 지저분해 보일 수 있으니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덧바르세요.
 
 
위고by정승현 김미소
 

▼ 컬러 아이섀도+ 펄 파우더 → 윤기나는 피부

깨지거나 쓰다 남은 아이섀도는 보관하기도 힘들고 버리기도 아깝죠? 빈 루스 파우더 통에 핑크나 오렌지 컬러의 섀도를 곱게 으깬 후 펄감이 있는 루스 파우더와 2대1의 비율로 섞어 블러셔 대신 사용해보세요. 광대뼈를 중심으로 브러시를 이용해 가볍게 발라주면 자연스럽고 윤기나는 시머 메이크업이 연출된답니다.
 

투명 립글로스 + 펄 아이셰도      → 볼륨있는 입술

원하는 립 컬러가 없을 때 펄 섀도나 컬러 섀도를 투명 립글로스와 섞어 발라보세요. 투명 립글로스를 입술 전체에 골고루 바른 후 입술 중앙에 원하는 컬러 섀도를 살짝 찍어주듯 발라주면 개성 있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어요.
 
 
김청경 헤어페이스 김청경
 

▼ 파우더 블러셔 + 펄 아이섀도 → 빛나는 피부

윤기있고 빛나는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시머 제품과 파운데이션을 섞어 바른 뒤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를 볼에 넓게 펴 발라주고 루스 파우더로 살짝 두드려주세요. 그런 다음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와 펄 아이섀도를 적당히 믹스해 하이라이트를 주듯 볼 중앙에 덧바르면 완벽한 시머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요.
 

컬러 아이섀도 + 메이크업 프라이머 → 반짝이는 눈매

화사한 눈매를 원한다면 눈에 컬러 섀도를 펴 바른 후 그 위에 펄감 있는 프라이머 제품을 두드리듯 덧발라주세요. 펄 아이섀도를 사용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이때 프라이머 제품은 충분히 흡수 되도록 여러 번 두드려주고, 번지거나 뭉치는 것이 걱정된다면 프라이머 제품 위에 아이섀도를 덧발라주세요.
 
제니하우스 김현숙
 

▼ 마스카라 + 브라운 아이섀도 → 부드러운 눈매

마스카라는 블랙보다 브라운 컬러를 사용해야 눈매가 훨씬 부드러워 보이죠. 브라운 컬러가 없다면 다 쓴 마스카라 솔과 아이섀도를 이용해보세요. 화이트 컬러의 베이스 마스카라를 속눈썹에 꼼꼼히 바른 후 다 쓴 마스카라 솔에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골고루 묻혀 발라주면 돼요. 마지막에 워터프루프 투명 마스카라로 마무리하면 가루가 날릴 염려가 없어요.
 

▼ 화이트 립글로스 + 펄 블러셔
 
 → 스모키 립 메이크업

창백해 보이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면 아이 메이크업보다 손쉬운 입술 표현에 중점을 두세요. 우선 입술의 보습이 중요하므로 화이트 컬러 립글로스를 발라준 다음 티슈로 살짝 눌러 유분기를 제거하고 그 위에 펄이 든 블러셔를 섀도용 브러시에 묻혀 립스틱 대신 발라주세요. 블러셔에 든 펄이 입술을 훨씬 볼륨감 있게 연출해준답니다.
 
라뷰티코아 김규리
 

▼ 핑크 아이섀도 + 리퀴드 타입 펄 하이라이터
                            → 다양한 입술 표현

핑크 아이섀도와 리퀴드 타입의 펄 하이라이터를 섞어 입술에 발라보세요. 이 두 가지 제품만 있으면 비율을 어떻게 조절했는지에 따라 볼륨감 있는 스타일, 매트하면서 창백한 스타일, 로맨틱한 스타일, 시크한 스타일 등 다양한 분위기로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요.
 

▼ 크림 블러셔 + 립글로스
                → 부드러운 볼

블러셔 제품을 잘못 바르면 촌스러워 보여 사용하기 망설이는 분들 많으시죠? 핑크 컬러의 크림 블러셔와 오렌지 컬러의 립글로스를 믹스해서 발라보세요. 색감도 선명하게 표현되고 잘 지워지지 않아요. 두 개의 질감이 섞이면 피부에 좀더 자연스럽게 흡수돼 내추럴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어요.

출처 : Tong - wjdgus0927님의 기본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