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커피메이커[ICM60] 사용후기

드롱기 커피메이커[ICM60] 사용후기

요즘 아메리카노에 관심이...  아니 커피에 관심이 많다..    커피가 순수하게? 마시면 오히려 몸에 좋다는 뉴스를 접하고 나서 더 가깝게 하게된 것 같다.

그렇다고 믹스커피를 가까이 하진 않는다.  믹스커피를 먹고 나면 입에서 썩은 냄새가 나기에 별로...아니 요즘은 거의 안 마신다.

하지만...  커피점의 아메리카노는 자주 마시는 편이다.


그러던 차에...원어데이에서 드롱기 커피메이커[ICM60]를 저렴하게 판매하기에...  하나 구입을 했다.

2011/03/05 - [사는 이야기, Life Story/후기. Reviews] - 원두커피 분쇄형 개봉기 "그린마운틴 서던피칸 340g 분쇄"

드링기 드립커피머신은 구입을 했지만...원두를 무엇을 사야하는지 몰라서 수소문 끝에 그린마운틴 분쇄형으로 하나 구입을 했다...  드립머신에는 분쇄도 중간형이 알맞다고 한다.

드롱기 커피메이커[ICM60]를 받고 나서 개봉을 하면서 처음 느낀 것은 좀 허접하다고나 할까?????

외관이 생각했던 것 보다는 허접하다..뒷 부분을 모니 메이드인 차이나여서 더 그런 것 같기도 하다.

하지만...

일단 필터에 원두가루를 넣고 아로마 모드로 커피를 내려 마시니....   커피향과 맛이 정말 좋다..   그린마운틴을 잘 산 것 같다.

은은하게 퍼지는 커피향이 싱그럽기 까지 하다.

드롱기 커피메이커[ICM60]는 즉시 커피를 내릴 수도 있고 타이머 기능으로 특정 시간대에 내릴 수도 있다.

기본 2시간 후에는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 안전상 자동으로 꺼지게 설계가 되었다고 한다.

이렇게 마시니..솔직히 커피점에서 마시는 커피보다 더 맛이 좋은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