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tech Performance Mouse 로지텍 퍼포먼스 마우스 m950 수리후기

Logitech Performance Mouse 로지텍 퍼포먼스 마우스 m950 수리후기

새 제품을 사용해보지도 못해보고 수리를 보냈다.  거의 3주만에 받았는데 수리 불가여서 그런지 새제품으로 보내주었다.

증상 : 마우스 포인터가 움직이지 않는다. 대신 클릭은 된다.

거의 3주만에 제품을 받았다.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가 있어서 그냥 잊고 있는게 마음 편했던 것 같다.

한 2주 지나서 너무 안 오길래 혹시 이미 보냈는데 택배 분실을 했다 싶어 문의 전화를 하니.. 재고가 없어서 시간이 더 걸린다고 친절하게 알려주었다.

서비스는 친절한 것 같다. 

새로 받은 제품은 아직 테스트 전이다. 이번에는 풀로 6,7시간을 충전하고 테스트를 해봐야겠다.


로지텍 고객센터 AS접수 방법
00798-601-8207 여기로 전화를 걸어서 AS접수를 하고 접수번호를 받는다.
그런 후 택배로 선불로 제품을 보낸다.  받을 때는 착불이 아니다.

받는 이
서울 강동구 둔천동 436-3번지 4층 로지텍서비스 (선불로 택배로 보낼 것)
Tel : 00798-601-8207 , 접수번호 : **********
 
동봉 메모지 포함 사항 (택배박스안에 아래의 내용을 종이에 기록해서 함께 동봉)
1. 증상
2. 받을 주소
3. 접수번호 : **************
 
참고사항
: 추가로 알려줘야 할 부분에 대해서 기입..선택사항이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