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asa, 비트카사 추천링크로 용량 획득 시 날아오는 메일
- Uncategorized
- 2014. 9. 6.
비트카사는 클라우드 서비스로 아마존의 스토리지를 사용한다. 그래서 한국에서는 속도가 그리 빠르지 않다. 지금은 무제한 요금제가 너무 비싸져서 메리트가 많이 사라진 서비스이다.
하지만 API 연동으로 점점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긴하다.
무료 사용자는 추천인 제도로 최대 20GB까지 용량을 늘릴 수 있는 것으로 안다. 아래는 그런 방식으로 용량이 증가하였을 경우에 날아오는 메일의 내용이다.
최근 몇 개월은 비트카사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가 없었다. 전에는 수시로 했던 것 같은데 이젠 많이 안정화가 되었는가 보다.
초기 가입자라서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 중이다.
비트카사를 사용하게된 주 원인은 원도우 탐색기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실질적으로 외장하드 개념으로 인식을 한다. 탐색기 기반이면서 호환성이 좋은 것은 비트카사 말고 찾아 보기 힘든 것 같다.
포고플러그, 오픈드라이브도 있지만 그들도 완벽한 원도우 탐색기는 아니다.
속도가 느리고 뭔가 작업 중일 때 메모리 CPU 를 다소 많이 잡아 먹는게 아쉽지만 괜찮은 클라우드 서비스이다.
비트 보너스를 클릭하면 현재 자신이 추가로 확보한 용량을 확인 할 수 있다.
비트카스에 문의해서 답변 받은 내역들.. 문제 해결은 한 50프로 정도 해결된 것 같다. 나머지 50프로 정도는 스스로 해결했다.
개인 용 클라우드 서비스
- 하드디스크와 싱크 방식, 초기 가입 시 20GB 지원 , 무료로 용량 계속 늘릴 수 있음.
- 파일당 업로드 용량제한 없음
- 하드디스크와 싱크 방식, 초기 가입 시 15GB 지원 , 무료로 최대 13GB 추가 확보 가능.
- 파일당 업로드 최대 2GB 까지 가능
- 하드디스크와 싱크 방식 , 한달 간 무료로 60MB(유료 1GB)사용 가능, 클라우드형 메모 서비스
- 노트당 최대 25MB 사용 가능, 유료 계정은 100MB 가능
- 윈도우 탐색기 방식, 초기 가입 시 5GB 지원 , 유료 사용자는 무제한 용량 제공
- 파일당 업로드 최대 100MB 까지 가능 , 유료 사용자는 제한 없음
- 스마트폰용 명함, 영수증 및 각종 스캔 용 클라우드 서비스, 초기 200MB 지원 , 추가 용량확보 가능
- 영수증이나 명함을 스마트폰으로 스캔 후 에버노트로 저장하면 유용 함
- 윈도우 탐색기 방식, 무료로 최대 20GB 까지 늘릴 수 있음
- 파일당 업로드 용량제한 없음
- 하드디스크와 싱크 방식, 초기 가입 시 2GB 지원 , 무료로 최대 26.13GB 추가 확보 가능.
- 파일당 업로드 용량제한 없음 , 웹사이트에서는 10GB 이하 파일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