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lamatio Mark B #E012 블랙 가방 구매후기
- Uncategorized
- 2011. 4. 29.
Exclamatio Mark B #E012 블랙 가방 구매후기
노트북 가방을 알아보다가 결국 구매한 가방이 Exclamatio Mark B #E012이다. 디자인이 예뻐서 구입을 했다..
구매 전 사이즈를 대충 짐작을 했지만.. 노트북이 들어갈까 안 들어갈까 반신반의 했지만....
후지쯔라이프북 P1620을 사용 중이라서 충분히 들어갈 것으로 생각했다..
구매 후 간단한 A4지 4,5장과 철, 그리고 노트북, 어뎁터, 마우스
이렇께 까지는 나름 사용할 만큼 (가방 디자인이 안 망가지면서...)들어간다. 그런데 여기서 부수적인 콘솔케이블이나 젠더들을 좀 더 넣으면 각이 안 나온다..
가방 바닥 폭이 거의 없다보니 두꺼워지면서 울퉁불퉁해지다보니 가방의 디자인을 죽여버리는 느낌이 난다..
대충 8만원 정도에 구입을 했는데.. 당분간은 들고 다닐 일이 없을 것 같다.
나중에 에라도 갈끔하게 노트북만 넣을 수 있는 날이 오면 사용하게 될 것 같다..
나름 좀 두꺼운 책을 넣어봤는데.. 이것도 각이 안나온다..
그냥, 개인소지품 정도를 간단하게 넣을 수 있는 가방 같다..
메모한 종이나 정리한 자료들 조금 운반 할 때.. 그럴 때 사용이 가능하지 싶다.
가방은 확실히 이쁘다..
그리고.. 가죽 냄새가 좀 많이 난다..
가방이 포장된 케이스.... 바로 버려주는 센스...재활용이 잘 될려나...
가방 전면부.... 저기 보이는 손잡이가... 알루미늄인데....도색이 잘 벗겨질 것 같은 느낌이 듬...
뒷 부분 모습... 정말 깔끔하다.. 저기 자크 부분에는 무엇을 넣을 수 있을까??? 손수건이나.. 마우스패드..정도.. 두터운게 들어가면.. 이상해진다..
가방 크기.....A4지보다...크다...
가방끈이 있기에.... 대신... 끈 길이는 조정이 안된다.. 끈이 그리 견고하지 않기에..가방을 최대한 가볍게하고 다녀야할 듯...
책 한 권을 넣어본 모습이다.. ㅋㅋㅋㅋ 책 한권 넣으면 더 이상 뭐 넣을게...아니...넣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