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트로 고객센터 일처리 빠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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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0. 6. 20.
서울메트로 고객센터 일처리 빠르다.
자주 이용하는 역의 현 위치가 잘 못 표기되어 있어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다.
여기로 전화를 해서 첫날… 이런 저런 이유로 표기가 잘못된 것 같으니 수정해달라고 요청을 했다.
다음날 상담했던 분이 전화를 했다. 다시 한 번 상세하게 알려달라고 한다.
그렇게 전화를 하고 그 다음날 다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서 승강구 번호를 불러주면서 설명을 했다.
이 번에는 다른 직원이 전화를 받았고 잘 이해를 했다.
그렇게 해서… 현위치 표기를 바로 잡을 수 있었다.
저기 지도의 현위치가 지금은 1,8번 출구로 맞게되어 있었지만.. 기존에는 4,5번 출구로 잘 못 표기되어 있었다.
자세히 보면 수정을 한 흔적이 보인다. 아무튼 나름 빠르게 잘 처리되는 것을 보니..
저 지도에 대한 부분들도 DB화해서 잘 보관하고 있는 듯 하다.
1,3,4호선(서울시외 구간), 분당선, 중앙선, 경의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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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7,8호선(전 구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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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호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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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분당선(미개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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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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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 및 광역철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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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건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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